MY MENU

공지사항

제목

『日本語學硏究』 제53집 논문 투고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5.21
첨부파일1
조회수
1621
내용

존경하는 한국일본어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7년 9월 20일 발행 예정인日本語學硏究 (KCI 등재지) 제53집 논문 투고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 말씀 올립니다.

본 학술지 제47집부터 한국연구재단의 온라인 논문투고 및 심사시스템 (Journal Article & Management System-JAMS2.0) 을 도입하고 있사오니, 아무쪼록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           -----------

 

1. 발행일 : 2017년 9월 20

2. 논문 투고 마감일 : 2017년 6월 30

3. 논문제출 : 학회 온라인 논문투고시스템(http://jlak.jams.or.kr) 에 온라인으로 제출

온라인 회원 가입 및 논문 투고 방법은 첨부한 파일을 참조하시고,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학회사무국(jlak123@hanmail.net)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중요

반드시 첨부파일(논문 투고 관련 규정 및 요령)을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파일에는 투고 자격, 회비, 논문내용, 참고문헌 작성 등 반드시 준수하셔야 할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영어 요지문(논문 첫 페이지)은 필수 사항입니다영어 요지문의 경우, 게재 확정 논문은 최종적으로 학회에서 언어학 전문가에게 의뢰하여 영어 표현에 대한 검토 및 교정 과정(비용은 학회 부담)을 거치게 됩니다

​● 논문 첫 페이지의 요지는 300단어 내외의 영어(필수)로 작성하며 논문의 마지막 페이지의 요지는 본문과 다른 언어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문이 일본어인 경우 한국어 요지, 본문이 한국어인 경우 일본어 요지)

투고자 본인의 석·박사 학위논문에서 발췌한 논문, 저서를 요약한 논문, 이미 게재된 바 있는 논문  등은 중복하여 투고할 수 없습니다. 또한, 투고논문에 학위논문의 일부가 들어간 경우에도 발췌한 논문의 출처를 반드시 밝혀야 합니다.

논문 투고 시 표절방지시스템 이용을 권장하며(JAMS 홈페이지 로그인 시 표절방지시스템 이용 가능), 반드시 학회 홈페이지의 [연구윤리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日本語學硏究의 기발간호 목차를 첨부하오니, 논문 작성 시 관련되는 논문이 있는 경우 적극 인용 부탁드립니다.

투고하실 분은 615일까지 논문제목, 이름, 소속, 연락처를 한국일본어학회 편집 담당 이메일(jlak_editor@naver.com)로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논문 접수 마감일이 임박해지면 동시 접속이 늘어나 시스템이 불안정해 질 수도 있습니다. 논문 제출 시 <제출 버튼>을 꼭 누르시고 제출이 완료되었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논문 투고 시 심사료 6만원을 아래의 계좌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확인 후 심사를 진행합니다.

( 국민은행 621501-04-143691 예금주 : 강석우 )

  마지막으로 논문 투고시 저자 인적사항은 별지 작성 후편집이사 이메일(jlak_editor@naver.com)로 첨부바랍니다.

 

문의사항

한국일본어학회 사무국 (jlak123@hanmail.net)

한국일본어학회 편집이사 (jlak_editor@naver.com)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투고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 5/20(

한국일본어학회 편집위원회 배상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